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간단리뷰

단백질 보충제 : 컴뱃 100% 웨이 영양성분 후기 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 보충제로 머슬팜 컴뱃 100% 웨이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후로 초반에는 일반식에다가 계란이나 닭가슴살로 하루 단백질량을 채워왔는데요. 아무래도 직장도 다녀야하고 다른 할일도 많다보니 보충제 도움없이는 꼬박꼬박 채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일반식품으로 보충을하되 부족하거나 그렇지 못했을때는 보충제를 먹어주고 있어요. 보충제에도 크림맛, 바나나맛, 초코맛, 딸기맛 등등 많은 맛이있는데요. 초코를 싫어하는 저도 결국엔 그나마 덜 물리는 초코맛만 먹고 있습니다. 진짜 저 초콜렛 안 좋아하는 편인데도 말이죠... 다른맛은 계속 먹다보면 너무 힘들어요...토할거같음...


그래서 돌고돌다가 최근 몇통쨰 정착한 머슬팜의 컴뱃 100% 웨이 초코맛 제품을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컴뱃100%웨이 제품사진입니다.

(블랙그린 믹스 아주 조화로워)


이 제품에 정착하기 전에는 신타6라는 제품도 많이 먹었었는데요. 국산제품을 제외한 그나마 믿을만한 미국직구 프로틴 보충제 중에서는 신타6랑 컴뱃 100% 웨이가 양대산맥인데요. 제가 여러통 먹어본 경험상 이 제품이 조금 덜 달아서 정착하게됐어요. 





구매처 및 가격


국산 제품은 원재료부터 믿을만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보니까, 미국 직구 보충제로 많이들 보시잖아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식약처 기준보다는 미국기준이 더 까다롭고 믿을만한게 사실이니깐요. 미국 제품 드시는분들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직구하실거에요. 저도 직구하는데, 주변 친구들도 그렇고 저도 요샌 거의 쿠팡로켓직구로 사는듯 합니다. 쿠팡 로켓 직구는 그때그떄 가격이 조금씩 변하긴하는데요 신타6든 컴뱃 100% 웨이든 5만원 초중반정도의 가격인듯 합니다. 아래는 제가 먹고있는 아이 사진!


제가 산 제품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남자답게 늠름!)




내부 사진

요렇게 한 1/3쯤 먹은 사진입니다. 요새 헬스장이 폐쇄돼서 운동도 못하고 홈트나 기껏해야 유산소 정도만 해서 보충제도 많이 줄여서 먹고있습니다. 저같은 멸치들은 그래도 먹으라고 배웠는데, 너무 먹다보니까 살은 찌는데, 배만 나오는 마른비만 멸치 되는 것 같아서요. 아 마른분들 아무리 살찌고싶으셔도 일반적인 건강식으로 찌우셔야해요 햄버거, 라면, 게이너 이런걸로 찌우시면 진짜 힘들어집니다.. 아래처럼 곱디고운 제티(?)같은 자태 입니다.


보충제 내부 가루 사진입니다.

(애기들 모래놀이아님)


한스쿱 퍼올린 사진입니다.


이렇게 한 스쿱!! 떠봤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한 스쿱 뜨고 뜬김에 한잔 때렸어요.



쉐이커에 넣는 사진입니다.


아.... 저처럼 이렇게 운동하고 덜덜 떨리는 손으로 보충제 타려다가 밖에 흘리시는 분 많죠? 저만그런거 아닐거에요.... 맨날 그래...(짜증폭발)




그래서 단백질 얼마나 들었는데?


제일 중요한 한스쿱당 프로틴 25g 들어있어요. 열운 하시는 분들 기준 몸무게 x 2g 만큼의 단백질을 드신다고 보면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다하시고 아침에 한잔 , 운동전후에 한잔 정도 총 두잔 정도 드시면 50g정도는 커버되니까 일반식 포함 충분히 단백질량 쉽게 채우실거 같네요! 게이너나 다른 제품과 다르게 탄수화물은 진짜 최저로 함유되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영양성분표 입니다.

(젤 중요한 영양성분 솰라솰라 영어영어)




그래서 맛은 있어? 잘 풀려?

자칭 미식가로서 맛을 평가해보자면 보충제 중에서는 맛 괜찮은 편이에요.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제티? 네스퀵? 아시죠? 학교다닐떄 우유급식에 많이들 넣어드시던!! 그거를 물에 탄맛이라고 할까요? 아니면 제티를 우유에 탓는데 물을 좀 넣어서 묽게 섞은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신타6는 좀 더 단맛인데, 이건 약간 물 더 섞은 느낌이어서 덜 달아서 좋았습니다. 신타6도 컴뱃 100% 웨이도 다 맛이나 가격면에서 높은 평가 받는 제품이잖아요. 이정도면 보충제 치고 맛있게 먹을만하다!!


풀림성은 잘풀리는편!! 제가 좋은 쉐이커는 쓰지않고 다이소에 1500원짜리 진짜 기본적인 쉐이커를 사용하는데도 그럭저럭 20초 이내로 다 섞이는 듯해요. 아주 가늘게 뭉침 하나도 없이는 아니구요!! 좋은 쉐이커 쓰는 친구는 거의 뭉침없이 잘 풀리더라구요. (그냥 쉐이커에 돈 좀 쓰고 뭉쳐서 버려지는 보충제 없도록하면 궁극적으로는 더 돈 아끼는걸텐데 이게 뭐하는짓?), 그래도 보시라고 보충제 쉐킷 영상 첨부!!


(열심히 흔들어)




내 돈주고 직접 여러통째 사서 먹어보고 쓰는 리얼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