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꿀팁

KFC 4월 행사 : 치킨나이트, 켄터키치킨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KFC의 4월 첫째주 행사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치킨나이트와 새로나온 켄터키 치킨버거 관련행사가 4월 첫째주 메인행사네요. 


저는 이렇게 치킨나이트시간에 맞춰가서 블랙라벨치킨 두조각, 핫크리스피치킨 두조각과 닭껍질 튀김을 사왔어요. 항상 저와 함께하는 앞서 포스팅해드렸던 나랑드사이다도 함께했습니다. 밤9시 이후의 치킨나이트 시간에 맞춰가면 한조각에 1500원 이하의 금액이니 갓성비 그자체인듯 합니다. 


KFC치킨먹방사진입니다.


구매영수증인증샷입니다.





행사정보

치킨나이트행사정보입니다.


우선 가장 메인행사인 치킨나이트 행사에요 밤9시 이후에는 치킨1조각 단품 주문시 1조각 더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거의 구렁텅이로 빠져서 저세상반쯤 넘어간 KFC를 관짝에서 꺼낸 행사가 아닐까요? 이 행사 전에는 KFC에 파리만 날렸는데, 요샌 9시 이후면 북적이는게 느껴지네요. 최고!!




켄터키치킨버거신제품출시입니다.


두번째! 요새 가장 핫한 버거죠. 미국에서 대박치고 넘어온 켄터키치킨버거에요. 켄터키치킨버거가 요새 아주 인기있는 치킨버거 1등에 들고있는데요. 더욱더 우리나라분들의 매운맛 기호에 맞춘 스파이시 버전이 출시됐더라구요. 저는 먹어본 결과 매운거 잘 못먹는 저지만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켄터키치킨버거 관련행사정보입니다.


또 켄터키치킨버거 관련행사네요. 켄터키치킨버거 단품 주문시 천원추가에 후렌치후라이와 핫크리스피치킨1조각을 증정하네요. 두가지의 합이 4천원이 넘는 금액인데 켄터키치킨버거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텐더3조각행사입니다.


텐더 2조각을 42프로 할인한 2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네요. 이것도 다른행사처럼 우선 4/6일까지 잡혀있어요. 최근엔 거의 일주일 단위로 행사를 잡고 계속 이어가는 식으로 하는듯합니다. 텐더와 핫윙을 번갈아가면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KFC가 쭉 밀고있네요. 저는 안심살도 좋아해서 안심살을 얇게 잘라 튀긴 KFC텐더 애용하는 편이에요.




KFC 페이코인 50%페이백행사입니다.


KFC앱에 페이코인이라는게 생겼더라구요. 페이코인으로 구매시 50%페이백을 해준다니까 치킨나이트 등의 행사를 진짜 갓갓성비로 만들어주는행사 아닐까요. 매장이나 딜리버리 둘다 해당된다니까 꼭 이용해보세요. 50% 페이백 받고 또 치킨나이트로 주문해먹으면 할인율이 엄청나네요....




KFC치킨4조각5900원행사입니다.


이제 마지막행사네요. 오리지날치킨과 핫크리스피치킨 총 4조각을 5900원에 판매하네요. 9시 이후의 치킨나이트행사가 좀 너무 늦어서 부담스럽다하시는분들은 이 행사로 구매하시면 거의 1+1금액과 비슷한 금액이니 좋겠네요.


이상 KFC 치킨나이트 및 켄터키치킨버거 등의 KFC 4월 첫째주 행사를 알려드려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이라 많이 알려져서 치킨나이트가 쭈욱됐으면 좋겠습니다.!!





밤에는 뭐다? KFC 치킨나이트다!!


내돈주고 내가 직접 사먹고 알려드리는 KFC후기 겸 정보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