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

(24)
세븐일레븐 4월행사 : 편의점 1+1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일레븐 편의점 4월 행사 1+1 정보 공유 겸 정리해드리려고 포스팅을 올립니다. 세븐일레븐 또한 앞서 알려드린 GS25와 씨유와 더불어 대한민국 3대편의점에 속하는데요. 저 또한 자주 GS25에 이어 자주 찾는 편의점 중에 하나 입니다. 꿀같은 할인행사와 1+1 증정행사가 종종 등장하거든요. 4월의 절반에 가까워 오지만 지금이라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남은 4월 기간동안 참고하시고 꼭 혜택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건 나누자!! 아 추가적으로 제가 앞서 정리해드렸던 GS25와 씨유의 1+1 할인정보를 보시려면 아래링크 참조해주세요!! 2020/04/07 - [생활정보/생활꿀팁] - CU 씨유 4월행사 : 편의점 1+1 총정리2020/04/06 - [생활정보/생활꿀팁] - GS25..
CU 씨유 4월행사 : 편의점 1+1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1등편의점 CU 씨유 4월행사 1+1 정보 들고왔습니다. 4월 기준 전국 CU 편의점의 모든 1+1 제품을 하나도 빠짐없이 정리하였으니까 유심히 봐주세요.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답게 아주 좋은 아이템들이 1+1 목록에 올라와있네요. 저는 저희집에서 제일 가까운 편의점이 GS25와 이마트24여서 CU에 잘 방문하지 못하지만 정리하다보니 보이는 몇가지 아이템 사러 다녀와야겠어요. GS25 편의점 4월행사 1+1 총정리는 아래 링크글 참조해주세요! 2020/04/06 - [생활정보/생활꿀팁] - GS25 4월행사 : 편의점 1+1 총정리 CU 씨유 4월행사 1+1 총정리 총 제품숫자가 거의 앞서 올려드린 GS25 편의점 4월 1+1 행사와 비슷하네요. 여기서는 스프라이트와 헛개파워가..
GS25 4월행사 : 편의점 1+1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4월행사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합니다. 1+1 하나도 빠짐없이 전체 정리하였으니까 유심히 봐주세요! 저도 편의점을 매일같이 이용하곤하는데요, 월간 지출내역을 보니 약 하루에 5천원정도는 편의점에서 쓰는듯 하더라구요. 근처 마트에 비하면 편의점 제품이 비싼건 사실이지만 1+1행사제품같은 경우는 오히려 마트보다도 싸기 때문에 1+1 제품은 매달 꼭 확인하는 편입니다. GS25 4월 1+1 총정리 특히나 1인가구세대가 점점 더 많아지는 추세의 우리나라기 때문에 일본처럼 편의점 시장이 점점 더 성장하는듯 합니다. 과거에는 편의점 1+1 행사가 이렇게 많지 않았는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각 편의점마다 앞다퉈 행사를 더 크게 진행하고 있네요. 우리같은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더 좋은거겠죠? 첫..
KFC 4월 행사 : 치킨나이트, 켄터키치킨버거 안녕하세요?오늘은 제가 자주 애용하는 KFC의 4월 첫째주 행사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치킨나이트와 새로나온 켄터키 치킨버거 관련행사가 4월 첫째주 메인행사네요. 저는 이렇게 치킨나이트시간에 맞춰가서 블랙라벨치킨 두조각, 핫크리스피치킨 두조각과 닭껍질 튀김을 사왔어요. 항상 저와 함께하는 앞서 포스팅해드렸던 나랑드사이다도 함께했습니다. 밤9시 이후의 치킨나이트 시간에 맞춰가면 한조각에 1500원 이하의 금액이니 갓성비 그자체인듯 합니다. 행사정보 우선 가장 메인행사인 치킨나이트 행사에요 밤9시 이후에는 치킨1조각 단품 주문시 1조각 더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거의 구렁텅이로 빠져서 저세상반쯤 넘어간 KFC를 관짝에서 꺼낸 행사가 아닐까요? 이 행사 전에는 KFC에 파리만 날렸는데, 요샌 9시 이후면 북..
단백질 보충제 : 컴뱃 100% 웨이 영양성분 후기 맛 안녕하세요?오늘은 단백질 보충제로 머슬팜 컴뱃 100% 웨이를 추천드리려고합니다. 제가 운동을 시작한 이후로 초반에는 일반식에다가 계란이나 닭가슴살로 하루 단백질량을 채워왔는데요. 아무래도 직장도 다녀야하고 다른 할일도 많다보니 보충제 도움없이는 꼬박꼬박 채우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일반식품으로 보충을하되 부족하거나 그렇지 못했을때는 보충제를 먹어주고 있어요. 보충제에도 크림맛, 바나나맛, 초코맛, 딸기맛 등등 많은 맛이있는데요. 초코를 싫어하는 저도 결국엔 그나마 덜 물리는 초코맛만 먹고 있습니다. 진짜 저 초콜렛 안 좋아하는 편인데도 말이죠... 다른맛은 계속 먹다보면 너무 힘들어요...토할거같음... 그래서 돌고돌다가 최근 몇통쨰 정착한 머슬팜의 컴뱃 100% 웨이 초코맛 제품을 추천드리려..
건대 맛집 : 환이네 갈비살, 메뉴판, 위치 안녕하세요?건대에서 수년간 차돌박이를 먹을때면 항상 찾는 환이네 갈비살이라는 고깃집 포스팅 해볼게요. 정확히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화양동 화양시장 골목 입구쪽에 몇년 전에 생긴 집이에요. 시장 옆골목에 있는 작은 가게가 1호점이구요. 1년전쯤? 시장안쪽의 떡집과 그 옆집이 없어지고 2호점이 생겼어요. 완전 인생 찐맛집이다 라고는 할 수 없지만, 고깃집 불모지라고 할 수 있는 건대에서 한끼 뚝딱하기 좋은 집이에요. 건대에 먹을 만한 고깃집이 세네군대가 있는데 그 중 하나에요. 나머지는 차차 공개할게요. 위치 지도 상 위치가 1호점 이구요. 바로 옆에 시장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에 큰집이 2호점입니다. 수십번 가본 저의 경험상 2호점이 더 맛있습니다. 같은 고기에 같은집 맞는데 평균치를 따졌을때 2호점은 항상 ..
매일유업 셀렉스 : 프로틴, 영양성분, 후기, 맛 안녕하세요? 매일유업에서 나온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바, 매일 코어 프로틴 이렇게 3가지의 솔직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이것 또한 제가 제 돈주고 직접 구매한 후기이기 때문에 솔직하게 갑니다. 앞선 몇번의 포스팅처럼 이번에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가져왔는데요. 저는 점심과 저녁은 일반식사를 하고 아침과 점심저녁사이의 간식, 저녁 운동 후 간식은 몸에 도움되는 것으로 챙겨먹는 편인데요. 보통 바나나, 구운계란, 블루베리, 단백질 보충 식품 정도를 적절히 골라가며 먹어요. 그래서 보충제도 많이 먹어보다가 이번에 매일유업의 셀렉스라는 단백질 보충 식품을 사봤습니다. 세가지 종류가 보여서 세가지 종류 다 먹어볼 수 있는 팩으로 구매했구요. 몇일 전에 구매했는데, 오늘 출근한 김에 챙겨가서 먹어..
도산공원 맛집 : 미슐랭 볼피노 후기, 메뉴판, 주차 안녕하세요?오늘은 압구정 청담 도산공원 찐맛집 볼피노에 이틀 전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구해요. 일요일이 기념일이어서 토요일에 맛있는거 먹으려고 고르던 중에, 야경이나 뷰보다는 맛 위주로 가라는 제가 모시는 분의 하달 사항으로 뷰는 없지만 맛과 분위기는 진짜인 볼피노로 갔어요. 기념일이라서 호텔 뷔페나 뷰 좋은 레스토랑을 갈까하다가 코로나때문에 뷔페는 좀 그렇고, 뷰 좋은 곳치고 또 맛좋은 레스토랑이 잘 없다보니 오로지 맛과 분위기인 곳으로 픽했습니다. 볼피노 또한 제가 홍보하지 않아도 이미 잘나가는 찐 맛집이라 내 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 입니다. 볼피노는 미슐랭가이드 2020에 선정된 도산공원 근처 맛집인데요. 쿠촐로, 마렘마에 이은 김지운 쉐프님의 세번째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미리 후기를 말씀드리자..